GS칼텍스 2022년 11월 매거진, 시간의 열매

GS칼텍스 -

11월 11일 회사는 창사 이래 최대 투자 금액을 투자한 올레핀 생산 시설 준공식을 통해, 종합에너지기업으로 도약하는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어떤 일을 꾸준히 지속한다는 것, 세월이 지나서도 단단하게 그 자리를 지켜온다는 것은 힘든 과정들을 돌파하고 견뎌온 ‘시간들의 열매’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삶의 과정 속에는 보람이 가득찬 날도 있었겠지만, 안팎의 불안한 뉴스로 안타까웠던 날, 어렵고 지쳤던 날 또한 있었을 것입니다. 그것들에 지지 않고, 넘어지지 않고, 지금에 이른 우리에게 희망과 에너지가 플러스되는 새로운 과정들이 펼쳐지길 응원합니다.

[ 전문가 칼럼 ]

GS칼텍스 2022년 11월 매거진, 시간의 열매 | 20221123 01 01
[ 전문가 칼럼 ─ 1 ]

AI 탑재한 ‘범용 로봇’의 시대 열린다!

사람의 말을 이해하는 AI 로봇의 등장? ‘더밀크’ 박원익 대표와 함께 우리 삶에 훌쩍 가까워진 ‘AI 기반 범용 로봇’에 대해 알아보시죠!
[ 전문가 칼럼 ─ 2 ]

에너지 칼럼 : 중동산유국 에너지 정책

산유의 중심 중동에서 불어오는 신재생 에너지 바람? 중동의 신재생 에너지 개발, 그리고 탄소 중립의 세계적 흐름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 GSC + Story ]

[ GSC+ Story ─ 1 ]

지속가능성보고서 3번쨰 이야기 : G(거버넌스)

GS칼텍스 2021 지속가능성 보고서 그 3번째 이야기! GS칼텍스의 건전하고 책임 있는 경영 구조를 지금 확인해보세요!
[ GSC+ Story ─ 2 ]

플라스틱 플레이어 : 로우리트콜렉티브 최재식 대표

GS칼텍스와 함께 플라스틱 재활용 문제를 고민하는 ‘플라스틱 플레이어’! “로우리트콜렉티브”의 최재식 대표와 함께 버려진 플라스틱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는 방법 알아보세요!
[ GSC+ Story ─ 3 ]

플라스틱 플레이어 : 청춘발산협동조합 송명은 대표

GS칼텍스와 함께 플라스틱 문제를 해결하는 ‘플라스틱 플레이어’! 지역사회 기반의 플라스틱 공간을 창조하는 “청춘발산협동조합"의 송명은 대표를 소개합니다.
[ GSC+ Story ─ 4 ]

제페토 ‘에너지플러스 에코 숲’ 캠핑 페스티벌

제페토 미래주유소 <에너지플러스 허브 월드>의 가을 새단장 맞이 캠핑 페스티벌 개최! 가을 단풍만큼이나 뜨거웠던 페스티벌 현장. 지금 만나보러 가실까요?
[ GSC+ Story ─ 5 ]

다시_쓰_자 Ep.07 : 특별편

GS칼텍스 25년차 책임님의 자기소개서 등장! 커리어 포트폴리오부터 인생 꿀팁까지! 다양한 이야기들 들으러 지금 같이가요!

[ 이달의 뉴스 ]

2022년 11월 뉴스브리핑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