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이 ‘Energy Plus’ 킥둥이들과 함께하는 자선 경매를 진행합니다! 4/20(수) 18시부터 4/26(화) 22시까지 일주일간 중고 경매 앱인 ‘조인마켓’을 통해 진행되는데요. 안드로이드는 조인마켓 앱, IOS는 블루스택 녹스 등 PC 앱플레이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어요.
이번 자선 경매에는 선수들이 그동안 실착하거나 보관했던 훈련용품과 차상현 감독, 한수지, 김유리, 강소휘, 안혜진, 유서연 등 GS칼텍스의 선수 전원이 직접 팬들을 위해 내놓은 애장품이 출품될 예정이에요! 게다가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팬에게는 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간 구단 공식 사인볼이 추가로 지급된다고 하니, 무척 기대가 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 전액은 다문화가정을 지원하는 사회복지법인 한국펄벅재단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최근 우리나라가 다문화 사회로 진입해감에 따라, 다문화 가정의 자녀들이 건강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이 중요해졌는데요. GS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은 이번 기부를 통해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자아존중감을 높이고, 교우관계, 학업수행, 학교생활 등의 사회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GS칼텍스는 전부터 꾸준히 다문화가정을 지원해왔습니다. 다문화가정 자녀들에게 성장의 롤모델이 될 수 있는 대상을 발굴해 지원하고자, 지난해까지 육상 단거리 유망주 ‘비웨사’ 선수를 후원한 바 있죠. 올해는 GS칼텍스의 대표사회공헌인 ‘마음톡톡’ 심리정서 예술치유 사업의 일부를 여수지역 다문화 아동/청소년에 특화해 진행 중이에요!
주장 한수지 선수는 “배구단에서 좋은 일을 하게 되어 우리 선수들도 뜻깊은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 선수들의 애장품으로 수익을 좋은 곳에 기부한다고 하니 팬분들도 많은 참여 바란다” 이번 행사에 기대감을 나타냈어요. 킥둥이들의 애장품도 갖고, 다문화가정 및 가족에 따듯한 에너지도 (+)하는 이번 자선경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