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2023년 1월 매거진, Deep Transformation Journey

GS칼텍스 -

2023년 새해가 시작됐습니다. 빠르게 흘러가버리는 시간의 영향을 슬기롭게 받는 방법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들라”라고 전문가들은 조언합니다. 매년 새로운 일을 얼마나 벌였는지, 새로운 사람을 얼마나 만나고 관계 맺었는지 살펴보고 시도하는 것이 개개인의 삶을 좀 더 의미 있게 해 준다는 것이겠죠.
2023년의 시작점에 우리 모두 서 있습니다. 새로운 기회 속에 희망을 얻고, 반가운 인연 속에 행복을 느끼는 시간들로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Let’s start!

[ GSC + Story ]

GS칼텍스 2023년 1월 매거진

[ GSC+ Story ─ 1: Green Transformation]

GS칼텍스의 'CCUS(탄소 포집·저장 기술) 사업을 위한 여정 살펴보기!

대기 중에 방출되는 이산화탄소를 모으고, 저장하고, 활용하는 혁신 기술 CCUS! CCUS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을 함께 알아봐요!

[ GSC+ Story ─ 2: Green Transformation]

플라스틱 순환경제 구축을 위한 GS칼텍스의 발걸음!

늘어나는 탄소배출 저감을 위해 발표된 2021년 “한국형 순환경제 이행 계획“! 그 이행 방향과 현재 상황을 지금 살펴보세요!

[ GSC+ Story ─ 3: People Story]

<다시쓰자 EP.10> GSC 실무자들이 알려주는 실제 취준기&회사생활 꿀팁!

설비 엔지니어의 취준기부터 회사생활 고민들까지 다 풀어봤습니다! 설비 엔지니어의 직무 탐구 2탄, 바로 함께하시죠!

[ GSC+ Story ─ 4: People Story]

미세플라스틱 저감 캠페인 “여기서부터 바다“ 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해양 속 미세플라스틱 유입을 줄이고 시민들의 인식을 개선시킨 “여기서부터 바다“ 캠페인! 그 자세한 활동들과 공모전 대상 작품까지 한 번에 만나보세요!

[ Youtube-암요에너지 ]

[에너지식백과] 우수한 접근성과 기동성을 갖춘 드론! 그 화려한 변신을 살펴보기

드론의 활용 분야는 무궁무진하다는 사실! 다양한 활약상은 물론, 앞으로의 가능성까지~ 꼼꼼히 살펴볼까요?

[에너지톡톡] 인류에 새로운 도약을 가져다 줄 생분해성 플라스틱 물질 3HP!

3HP는 특정한 조건에서 분해되어 친환경적인 성격으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원료가 되는 3HP부터 상업화 현황까지 영상으로 함께 보시죠.

[ 전문가 칼럼 ]

[ 전문가 칼럼 ─ 1 ]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영전략 멘토의 조언 : 가치지향적 리더십을 논하다

급변하는 국제 정서 속 새로운 리더십이 요구되는 상황. 국제 경영전략 전문가인 김효준 BMW고문과 함께 가치지향적 리더십에 대한 상세 내용 살펴보기

[ 전문가 칼럼 ─ 2 ]

2023 CES 3대 화두 분석을 통해 기술혁신 인사이트 도출하기

매년 놀라운 기술혁신을 보여주는 CES 행사! CES 2023에서 발표된 인류 위기 극복에 필요한 기술 혁신들을 지금 함께 살펴보러 가실까요?

[ 이달의 뉴스 ]

2023년 1월 뉴스브리핑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