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2023년 5월 매거진, 오늘보다 더 나은 내 ‘일’

GS칼텍스 -

GS칼텍스는 이번 5월 창립 56주년을 맞았습니다. 도서 <왜 일하는가?>를 저술한 일본의 경영인 ‘이나모리 가즈오’는 ‘일이라는 건 인격을 수양하고 자신의 그릇을 키우는 과정’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번 창립기념사에서도 언급되었듯 창립 100주년까지 남은 44년의 세월 동안 막연한 미래를 맞이하기보다는, 구성원이 함께 개척할 미래를 선택하고 변화와 확장의 여정에 몰입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생계를 위한 수단으로서가 아니라 나를 단련하는 ‘일’을 통해 오늘보다 좀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해 나가는 구성원들이 함께할 때 우리의 여정은 더욱 의미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일터에서 묵묵히 인격을 수양하고 자신의 그릇을 키워가고 있는 동료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시죠.

[ GSC+ Story ]

GS칼텍스 2023년 5월 매거진, 오늘보다 더 나은 내 ‘일’ | 2023 gsc way 00 wm

[ Business Transformation ]

2023년 GSC Way 실천 우수자를 소개합니다

GSC Way를 적극 실천하여 귀감이 된 2023년 실천 우수자들을 지금 만나보세요!

[ Business Transformation ]

[유, 마이웨이] 원유가 플라스틱이 되기까지

  • 원유, 플라스틱 원료로 만들어지기까지의 이야기! 그 흥미진진한 현장 속으로 지금 출발하시죠~
[ Green Transformation ]

세계경제연구원 30주년 특별 국제컨퍼런스

세계 경제 위기와 에너지 안보 위협에 맞서 국내외 전문가들이 제시한 해법을 한눈으로 확인해보세요
[ GSC News ]

GS칼텍스 56주년 특별 이벤트 “AR필터로 펭군과 달려보자”

펭군과 함께 즐기는 56주년 특별 AR필터 이벤트 오픈~ 지금 인스타그램에서는 푸짐한 경품이 펑펑!
[ GSC News ]

GS칼텍스 윤활유 브랜드 영상 ‘너는 나의 윤활유, Kixx’

당신의 변함없는 친구 같은 브랜드. Kixx의 마음이 담긴 따뜻한 영상을 만나보실까요?
[ Youtube-암요에너지 ]

[에너지식백과] 유로7 이야기

최근 유럽에서 발표한 자동차 배출가스 규제안 유로7! 자세한 내용을 쉽고 재밌게 확인해보세요.
[ Youtube-암요에너지 ]

[에너지식백과 쇼츠] 폴리프로필렌 편

더 간결하고 유익해진 에너지식백과 폴리프로필렌 편! 마스크와 관련된 재밌는 이야기 확인하러 고고!

[ 전문가 칼럼 ]

[ 전문가 칼럼 ─ 1 ]

OPEC+ 카르텔이 장악하는 석유 시장

석유 감산을 통해 석유 시장을 장악하는 OPEC+ 카르텔의 자세한 배경을 알아보세요.
[ 전문가 칼럼 ─ 2 ]

ESG 공시 의무화, 어떤 변화를 불러오게 될까

다가오는 ESG 공시 의무화 시대와 그에 맞춰 시작될 새로운 미래를 확인해보세요.

[ 이달의 뉴스 ]

2023년 5월 뉴스브리핑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