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도 언팩을 한다!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소개합니다

GS칼텍스 -

주유소도 언팩을 한다!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소개합니다 | GSC BS MH Campaign energy plus hub sambang 201116 3 1
11월 18일, GS칼텍스의 미래형 주유소가 새로운 이름과 모습으로 재탄생 합니다. GS칼텍스는 기존 주유소에서 제공하는 주유・세차・정비 등 일반적인 서비스 뿐만 아니라 카셰어링 및 전기차・수소차 충전 등 모빌리티 서비스를 비롯해 택배 및 드론 배송 등 물류서비스도 제공하는 ‘모빌리티 & 로지스틱 허브’로 주유소를 재정의하는 작업을 꾸준히 진행해 왔는데요. 지금까지는 주유소의 변화에 앞서간다는 의미로 단순히 미래형 주유소라고 불러왔지만 이제는 새롭고 멋진 이름을 붙여주려고 합니다. 그 이름의 주인공은 바로 ‘에너지플러스 허브’입니다!
주유소도 언팩을 한다!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소개합니다 | GSC BS MH Campaign energy plus hub sambang 201116 9 2 1
*행사 기간동안 주유, EV충전, 세차는 불가합니다.

에너지플러스 허브의 첫걸음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 안내

날짜: 2020.11.19~2020.11.22
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장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364

미래형 주유소의 새 이름, 에너지플러스 허브의 첫걸음으로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을 오픈합니다. 신논현역 근처의 기존 GS칼텍스 삼방주유소를 새단장하는 것인데요. 11월 18일은 언팩데이 행사로 꾸려지고요.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는 누구든 참여할 수 있는 팝업존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무려 7가지의 체험존과 혜택존이 펼쳐질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이라면 이 기간 놓치지 마세요. 그럼 지금부터 11월 19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하나씩 살펴볼까요?
주유소도 언팩을 한다!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소개합니다 | GSC BS MH Campaign energy plus hub sambang 201116 5 1

체험존 하나, 에너지플러스 EV존

사실 전기차주가 아니라면 전기차 충전소를 볼 기회가 없죠. 에너지플러스 EV존에서는 설치된 화면을 통해 실시간 EV 충전 현황, 주변 교통량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체험, 제대로 즐기기 위해 이 곳부터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주유소도 언팩을 한다!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소개합니다 | GSC BS MH Campaign energy plus hub sambang 201116 6 1

체험존 둘, 마이크로 모빌리티 전동킥보드 체험하고 가세요

에너지플러스 큐브 바로 왼 편에서는 마이크로 모빌리티 전동킥보드를 만나볼 수 있을 텐데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헬멧 착용 후 탑승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니 전동킥보드를 타보고 싶은 고객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유소도 언팩을 한다!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소개합니다 | GSC BS MH Campaign energy plus hub sambang 201116 1 2

체험존 셋, 수퍼빈XGS칼텍스, 재활용로봇 수퍼큐브

행사 기간 동안 의문의 자판기 한 대가 설치될 예정인데요. 바로 재활용로봇 ‘수퍼큐브’입니다. 재활용(페트병)을 넣으면 포인트가 나오는 자판기입니다. 아, 페트병 올바르게 버려야먄 로봇이 재활용을 해준답니다. 내용물은 깨끗이 비우기 / 라벨 제거하기 / 뚜껑은 따로 재활용, 이미 다들 알고 계시죠?

재활용로봇 수퍼큐브는 로봇이 재활용 가능 여부를 자동 선별해 현금을 주는 방식의 ‘네프론’을 개발한 스타트업 ‘수퍼빈’과 협업하여 만들었습니다. 환경도 살리고 포인트도 쌓는 일석이조의 재활용로봇 수퍼큐브 체험에 꼭 참여해 보세요!
주유소도 언팩을 한다!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소개합니다 | GSC BS MH Campaign energy plus hub sambang 201116 0 2

체험존 넷, 세상 힙한 그래피티 포토존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에 상륙!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 중에는 그래피티 페인팅 월이 설치될 예정인데요. 여러분들, ‘그래피티 아트’를 알고 계시나요? 그래피티 아트란 벽이나 그 밖의 화면에 낙서처럼 긁거나 스프레이 페인트를 이용해 그리는 그림을 말합니다. 언팩 행사가 열리는 11월 18일, 그래피티 아티스트 ‘레오다브’가 미래형 주유소를 주제로 그 자리에서 바로 그려낸 작품을 포토존으로 구성할 예정이에요.

실제 어떤 작품이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힙스터가 되고 싶다면 이 포토존에서 인증샷 한 장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주유소도 언팩을 한다!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소개합니다 | GSC BS MH Campaign energy plus hub sambang 201116 8 1

혜택존 하나, 슈퍼픽션XGS칼텍스, 굿즈샵에 오면 선물이 팡팡!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 한 켠에 ‘에너지플러스 큐브’가 설치될 예정입니다. 이 곳은 바로 굿즈샵인데요. 무려 6가지로 구성되어 판매하는 굿즈 디자인에 요즘 아주 핫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이 참여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방문해서 살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 조심하세요. 다 갖고 싶어져도 책임 못 집니다!

에너지플러스 큐브 앞에서는 푸짐한 선물이 팡팡 터지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에너지플러스 SNS 채널 팔로우 및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방문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에너지플러스 #energyplus #암요에너지)와 함께 올려주시면 커피 쿠폰, 룰렛 게임 1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답니다.

룰렛에는 ‘꽝’도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에너지플러스 큐브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에게는 GS&Point 카드 에너지플러스 스페셜 에디션을 제공하니까요!
주유소도 언팩을 한다!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소개합니다 | GSC BS MH Campaign energy plus hub sambang 201116 7 1

혜택존 둘,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에도 커피 트럭이 뜬다!

어디 연예인이 왔나?!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 한 켠에 자리 잡을 커피트럭, 사실 이 커피트럭은 아주 뜻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지친 주유직원 가족, 고객, ‘#덕분에챌린지 히어로’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만들어졌기 때문이에요.

그 뿐만이 아니에요. 에너지플러스 커피트럭은 공정무역원두와 친환경 용기를 사용하는 착한 커피트럭이랍니다! 이 곳에서는 앞서 설명드린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라면 누구든 커피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어요.

또한 커피트럭 인증샷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연예인처럼 커피트럭 앞에서 인증샷 찰칵 찍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해보는 건 어떨까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필수 해시태그 :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 #energyplus커피트럭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www.kixx.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유소도 언팩을 한다!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소개합니다 | GSC BS MH Campaign energy plus hub sambang 201116 2 1

혜택존 셋, 에너지플러스 카드 만들고 가세요!

현대카드와 GS칼텍스가 손을 잡고 에너지플러스 카드를 발급해 드립니다. 방문 고객 대상으로 ‘아워워터’ 2,000개를 선착순으로 나누어 드릴 예정이고요. 카드를 발급하는 고객께서는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실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새롭게 이름과 모습으로 재탄생한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 오픈 행사를 온라인으로 체험해 보았습니다. 코로나19에 대비해 방역 및 방문자의 체온 체크 및 QR코드 인증은 철저하게 준수할 예정입니다. 짧으면 짧고 길다면 긴 딱 나흘!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펼쳐질 알찬 체험 이벤트들 놓치지 마세요.

GS칼텍스의 에너지플러스 허브는 이제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여러분께 더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앞으로도 당신의 삶에 에너지를 더하는 GS칼텍스가 되겠습니다!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