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의 비전 달성을 위하여 새로운 가치창출을 통해 미래를 선제적으로 이끌어 나가는 ‘에너지 기업의 변화와 확장’을 의미하는 변화모티브로서의 ‘에너지플러스(energy plus)’ 철학을 바탕으로 리테일브랜드 ‘에너지플러스’가 개발/론칭되었습니다.
에너지플러스(energy plus)란, 에너지 기업으로서의 변화와 확장 의지를 전달하고 미래 사업영역에 대한 의지를 담은 GS칼텍스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에너지플러스’는 ‘에너지, 그 가능성을 넓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다양한 미래 사업영역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 중 미래형 에너지 충전 공간인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으로 에너지플러스 브랜드가 처음 적용되어 선보인 것이죠.
그렇다면 주유소라는 표현 대신 허브라는 표현이 사용된 이유가 궁금하시죠? 에너지플러스 허브는 다양한 모빌리티 인프라와 라이프 서비스가 결합되어 단순 주유 서비스만을 제공하던 기존 주유소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GS칼텍스가 새롭게 선보인 미래형 주유소는 에너지플러스 허브 삼방으로부터 시작해 앞으로 더욱 새롭고 다양한 모습으로 서비스 영역을 넓혀나갈 예정입니다. 삶의 에너지가 플러스 될 수 있도록 공간과 서비스의 변화를 추구하는 GS칼텍스의 발걸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