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2023년 4월 매거진, THE REAL JOURNEY

GS칼텍스 -

들쭉날쭉한 인생의 길은 초기 계획과는 다르게 항상 저점과 고점을 오락가락합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이런 저점과 고점의 다양한 순간들을 이겨내고 목표에 도달합니다. 이를 위해, 저점에서는 인내하고 버티는 방법을 익혀야하고, 고점에서는 고점을 끝까지 유지하려는 최적화 전략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실리콘밸리에서 성공여정을 달리고 있는 기업 ‘비핸스’의 창업주 스콧 벨스키는 목표를 향한 여정의 완주를 위해 지구력(인내심)과 긍정적 마인드가 꼭 필요하다고 조언합니다. 들쭉날쭉한 여정의 과정 속에서 우리가 초기에 품었던 열정과 흥미를 금방 잊을 수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의 여정을 지지해줄 수 있는 힘은 무엇인가요? 이번 웹진을 통해,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임직원들의 Real Journey 이야기들을 만나보시죠.
GS칼텍스 2023년 4월 매거진, THE REAL JOURNEY | 20230426 04 01

[ GSC+ Story ]

[ Digital Transformation ]

이메일 지우기로 시작되는 근본적인 변화, 『비우새』캠페인

일상 속 탄소 배출, 누구나 실천할 수 있어요! 『비우새』캠페인으로 탄소저감을 시작해보세요
[ Digital Transformation ]

디지털 전환이 속도전인 이유, 바로 ‘데이터 중력’

DX 시대의 석유, 데이터. 그리고 ‘데이터 중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 GSC News ]

[에너지식백과] 최근 떠오르는 에너지 위기,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에너지 안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이 있을까요? 에너지식백과로 핵심만 콕콕 알아봐요!
[ GSC News ]

집단미술치료의 효과를 인정받다! GS칼텍스 “마음톡톡”

지난 10년간 아이들의 마음을 치유했던 GS칼텍스 “마음톡톡”의 연구 결과 내용을 지금 알아보세요!

[ 전문가 칼럼 ]

[ 전문가 칼럼 ─ 1 ]

굿(Good)데이터 기반으로 ‘일잘러’ 되는 법!

빠르게 발전하는 디지털 신기술들, 어떻게 내 업무에 접목시킬 수 있을까요? 데이터 전문가와 함께 새롭게 일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 전문가 칼럼 ─ 2 ]

새롭게 도입되는 수소발전 입찰 시장

세계 최초 사례로 주목받는 수소발전 입찰시장! 그 도입 배경과 운용 방식, 기대 효과에 대해 살펴봅니다.

[ 이달의 뉴스 ]

2023년 4월 뉴스브리핑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