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2022년 8월 매거진, ‘디테일’을 더하다

GS칼텍스 -

“제 삶은 이상하고 별나지만 가치 있고 아름답습니다.” 새로운 시각과 창의성, 그리고 따뜻함을 던져주는 ‘다름의 존재들‘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지막 회에 나왔던 대사인데요. 주인공 뿐만 아니라, 독특한 주인공이 성장할 수 있도록 ‘디테일’하게 공감해 주었던 여러 조력자들 또한 인상적이었습니다.
‘디테일’은 연결과 융합의 기초가 됩니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전체의 발전을 가로막았던 걸림돌을 치운다거나 사소해 보이던 현상과 데이터를 새롭게 연결함으로써 이루어내는 혁신이 바로 ‘디테일 경영‘이라고 합니다. 이와 같은 혁신은 무(無)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유(有)의 결합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다름을 공감할 줄 아는 디테일을 플러스 한다면, 우리가 추구하는 에너지의 가치들이 좀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지 않을까요? 다양한 우리의 이야기들과 함께 생각해 보시죠!

[ 에너지 칼럼 ]

GS칼텍스 2022년 8월 매거진, ‘디테일’을 더하다 | 20220830 01 01
[ 에너지 칼럼 ─ 1 ]

무엇이 유가를 움직이는가?

한 치 앞을 내다보기 힘든 올해 석유 시장, 앞으로의 전망이 궁금하다면?!
[ 에너지 칼럼 ─ 2 ]

녹색경제 판도를 싸악~바꿀 '그린 택소노미'

세계 에너지와 환경 산업 투자의 기준이 된​ ‘그린 택소노미’!

[ GSC + Story ]

[ GSC+ Story ─ 1 ]

다시.쓰.자._재무편 (1)

GS칼텍스 재무팀이 알려주는 재테크 방법이 궁금하다면~?
[ GSC+ Story ─ 2 ]

에너지식백과_화이트 바이오편

바이오 안에서도 블루오션이라 불리는 화이트 바이오 산업! 그 종류와 활용성 알아보기
[ GSC+ Story ─ 3 ]

궁금한 이야기 e+. 전기차 충전 시 전자파!

전기차 충전할 때 나오는 전자파를 직접 측정해보았습니다! 그 결과를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 GSC+ Story ─ 4 ]

소셜임팩트 프로젝트, ‘마음톡톡’ 교사연수

더 많은 아이들이 마음톡톡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학교 교사들이 직접 마음톡톡 진행에 도전합니다.

[ 이달의 뉴스 ]

2022년 8월 뉴스브리핑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