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2023년 2월 매거진, 축적의 시간

GS칼텍스 -

혁신적 기술은 천재적 창의력을 가진 누군가가 하룻밤 새 만들어낸 것이 아니라 희미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해 끈질긴 개선의 과정, 이른바 ‘스케일 업(Scale-up)’ 과정을 거쳐서 탄생한다고 합니다. 즉, 작은 아이디어에서 출발해 커다란 혁신에 이르게 되는 과정은 치열하고 무수한 시행착오와 실패의 시간들이 축적된 결과일 겁니다. 그 치열하고 끈질긴 과정들을 통해 얻게 된 혁신의 열매가 우리들의 ‘Deep Transformation Journey’ 속에서 빛날 수 있길 응원합니다!

[ GSC + Story ]

GS칼텍스 2023년 2월 매거진, 축적의 시간 | 20230228 02 01
[ GSC+ Story ─ 1 ]

Business Transformation

글로벌 경영석학, 신동엽 교수가 당부한 Deep Transformation 성공을 위한 조언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우량 기업들조차 빠르게 사멸하는 상황! 기업에게 필요한 생존 전략은 과연 무엇일지 칼럼으로 살펴보세요.
[ GSC+ Story ─ 2 ]

Green Transformation

플라스틱 순환경제 달성을 위한 필수 기술! 화학적 재활용(CR) 알아보기

플라스틱 재활용 기술 중 가장 주목받는 화학적 재활용(CR). GS칼텍스가 실행하는 화학적 재활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 GSC+ Story ─ 3 ]

지구의 시계를 되돌려 줄 ‘색’다른 수소와 CCUS 이야기

기후 위기로부터 지구를 구할 ‘색’ 다른 수소가 있다?! ‘색’다른 수소의 정체와 CCUS 기술의 연관성까지, 한 번에 확인해보세요.

[ GSC+ Story ─ 4 ]

Youtube-암요에너지

[에너지식백과] 탄소중립을 위한 필살 기술!

‘이 기술’ 없이는 2050 탄소중립이 불가능하다고!? 탄소중립을 위한 필살기 CCUS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 GSC+ Story ─ 5 ]

[궁금한 이야기 e+] 일상생활, 석유가 없다면?

현대에 가장 중요한 에너지원 석유. 과연 우리 일상 속에 얼마나 밀접해있을까요? 노에너지 석유편과 함께 석유의 중요성을 확인해보세요.

[ 전문가 칼럼 ]

[ 전문가 칼럼 ─ 1 ]

글로벌 복합위기 속 흔들리는 세계경제와 우리의 대응 방안

코로나19와 러-우 전쟁으로 위기에 빠진 세계경제. 그 심각한 상황과 한국의 대응책을 김흥종 KIEP 원장과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 전문가 칼럼 ─ 2 ]

에너지 위기를 극복할 2가지의 키워드는? 바로 ‘안보역량과 수요관리’ 강화

글로벌 에너지 위기와 함께 찾아온 한국의 에너지 비상. 이 위기를 극복할 방안을 2가지 키워드와 함께 확인해보세요.

[ 이달의 뉴스 ]

2023년 2월 뉴스브리핑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