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 서울역 인근에서 시작된 GS칼텍스의 첫 직영주유소이자 역전주유소가 50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2024년 말,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목표로 한 복합 건물 ‘에너지플러스 서울로’로 재구성되었는데요. 1층에 자리잡은 BMW Café와 전기차 충전소부터 3층의 시민 휴게 공간, 도심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13층의 파인다이닝까지 고객 중심의 공간 구성과 테넌트 유치를 통해 에너지플러스 서울로는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Site의 가치를 극대화했습니다. GS리테일, GS차지비, 파르나스, 서울시와의 전략적 협업으로 도심 내 유휴 공간을 재개발해 도시 가치를 높인 사례를 영상으로 소개합니다. 도심 속 주유소에서 도시와 에너지, 고객을 연결하는 혁신적인 공간으로 거듭난 에너지플러스 서울로를 이번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에너지플러스 서울로: 공간, 그 이상의 가치
함께 보면 좋은 글

2025-01-01
GS칼텍스 기업 홍보영상 Deep Transformation Journey_Main
GS칼텍스는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Sustainable and Profitable Growth)’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고자, 근원적인 혁신을 의미하는 딥 트랜스포메이션(Deep Transformation)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전사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수익성 개선과 일하는 방식의 근본적 변화를 추구하는 Business Transformation을 시작으로, Digital과 Green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GS칼텍스의 Deep Transformation Journey를 테마로 GS칼텍스의 역사와 정체성, 사업의 변화, 미래전략, DX 노력을 담은 홍보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