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2023년 12월 매거진, 새해를 바꿀 좋은 습관이 필요하다면

GS칼텍스 -

곧 다가올 2024년 푸른 용의 해를 준비하며 지난 한해를 뒤돌아 봅니다. 스스로 고치고 싶었던 나쁜 습관, 혹은 다가올 새해에 꼭 성취하고 싶은 목표들이 떠오릅니다.
나의 체형에 맞는 옷이 있듯이, 습관도 나에게 딱 맞는 습관이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본인이 설정한 목표가 작심삼일이 되지 않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일상 속 작은 루틴이라도 ‘매일, 조금씩, 올바르게’ 지켜 나가는 것입니다.
당장 오늘부터, 게을렀던 오늘의 나와 멋지게 이별하고 작은 습관부터 실행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매일, 조금씩, 올바르게’ 습관을 실천하는 동안 분명 달라진 내 자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너지 넘치는 2024년을 위해 ‘좋은 습관’이 필요하다면 실천해보세요!
GS칼텍스 2023년 12월 매거진, 새해를 바꿀 좋은 습관이 필요하다면

[ GSC+ Story ]

[ GSC+ Story ─ 1 ]

2024년 알찬 한 해를 위한 좋은 습관 만들기 Tip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NO.1 습관 멘토, 이범용 작가가 알려주는 좋은 습관의 비결!

[ GSC+ Story ─ 2 ]

전문가가 살펴본 고르곤 프로젝트의 시사점은?

前 한국CCUS추진단장의 고르곤 프로젝트 방문기! 고르곤 프로젝트에서 배울 수 있는 시사점은 무엇?

[ GSC+ Story ─ 3 ]

GS칼텍스 채식 캠페인 ‘채식한끼‘, 솔직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약 6개월간 진행된 ‘지구를 살리는 채식한끼’ 캠페인, GS칼텍스 임직원들의 솔직 담백한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 Youtube ─ 암요에너지 ]

[에너지식백과] 혜성같이 등장한 해양 탄소 감축 히어로, 바이오 선박유

선박 연료계의 차세대 유망주 ‘바이오 선박유!’ 에너지식백과에서 만나보세요.

[ 전문가 칼럼 ]

[ 전문가칼럼 ─ 1 ]

에너지 안보를 이룩하는 힘, 석유 비축!

대한민국 석유 안보의 핵심 ‘석유 비축’! 국내 석유 안보 정책은 어떻게 흘러가고 있을까요?

[ 전문가칼럼 ─ 2 ]

아시아 석유개발 전망 톺아보기!

중국, 인도,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국가들의 석유개발 추진 현황을 확인해 보세요!

[ 이달의 뉴스 ]

2023년 12월 뉴스브리핑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