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2022년 10월 매거진, Rabbit Jump로 도약하기

GS칼텍스 -

내년도 트렌드를 예측하는 콘텐츠들을 만나게 되는 만큼, 시간의 변화를 느끼게 됩니다.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는 2023년에는 ‘관계, 일터, 공간 등 모든 것이 재정의되는 새로운 업무환경’이 될 것이며, ‘더 높은 도약(Rabbit Jump)을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제품과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상향 평준화되는 ‘평균 실종’의 환경 속에서, 평균을 뛰어넘는 대체 불가한 전략을 기획하기 위해, 우리는 어떤 것을 준비하고 연마해야 할까요?

[ 전문가 칼럼 ]

GS칼텍스 2022년 10월 매거진, Rabbit Jump로 도약하기 | 20221031 02 01
[ 전문가 칼럼 ─ 1 ]

‘평균 실종’ 시대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

다가오는 2023년, 트렌드 키워드가 궁금하다면?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가 분석한 2023년 전망을 함께 알아보시죠!
[ 전문가 칼럼 ─ 2 ]

OPEC 석유전망보고서 2023

둔화되는 세계 경제 상황 속 석유 시장의 미래는? OPEC(석유수출국기구)가 분석한 현황과 전망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 전문가 칼럼 ─ 3 ]

ESG경영을 위한 바이오플라스틱 산업

최근 활발하게 연구되는 바이오 플라스틱 산업! 바이오플라스틱과 같은 대체소재 사용으로 경쟁이 아닌 협력관계로 플라스틱을 관리하기
[ 전문가 칼럼 ─ 4 ]

에너지플랫폼 뉴스 : 전기·가스 요금 인상

최근 갑작스레 에너지 관련 요금이 급등한 이유가 궁금하다면? 전기, 가스 요금이 인상된 배경을 지금 살펴보세요!

[ GSC + Story ]

[ GSC+ Story ─ 1 ]

지속가능경영보고서 2번째 이야기

GS칼텍스의 ESG 성과와 비전을 담은 ‘2021 지속가능성보고서’에 담긴 ‘사회(S)’에 대한 자세한 활동들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 GSC+ Story ─ 2 ]

플라스틱 플레이어 : (주)도원 김성배 대표

GS칼텍스와 함께 플라스틱 재활용 문제를 해결하는 ‘플라스틱 플레이어’! “도원”의 김성배 대표와 함께 플라스틱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들어보시죠!
[ GSC+ Story ─ 3 ]

에너지식백과 : 3HP

세상에, 썩는 플라스틱이 있다고? 생분해성 플라스틱, 그리고 3HP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들이 궁금하다면 지금 알아보세요!

[ 이달의 뉴스 ]

2022년 10월 뉴스브리핑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