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2023년 8월 매거진, 모든 시작과 끝은 간절해야 이룰 수 있다

GS칼텍스 -

대개 모든 일들의 시작에는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이 담겨있습니다. 그러나 그 끝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기는 대단히 어렵죠. 시작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마지막 순간까지 집중하여 일관성 있게 ‘정성과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람과의 관계 뿐 아니라 업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름다운 끝맺음을 위해서는 한정된 자원과 시간 안에서 다시 한번 우선순위를 재조정하고, 놓치고 있는 ‘디테일’ 이 있는지를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자기 성찰이 필요할 것입니다. 무더웠던 8월이 끝나고 결실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연초 계획했던 목표들이 거창하기만 했던 건 아닌지 돌아보고,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성찰하는 시간이 필요한 때입니다.

[ GSC + Story ]

GS칼텍스 2023년 8월 매거진, 모든 시작과 끝은 간절해야 이룰 수 있다
[ GSC+ Story ─ 1 ]

한 눈으로 돌아보는 GS칼텍스의 2022년 기후변화 대응 성과

대온난화 시대, GS칼텍스가 기후변화 리스크 대응을 위해 노력한 내용들을 쉽게 알려드릴게요!
[ GSC+ Story ─ 2 ]

전기차, 사실 탄소배출을 줄이지 못한다?!

배터리 전기차, 탄소중립에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데… 그 이유와 대처방안을 확인해보세요.
[ GSC+ Story ─ 3 ]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의 KOVO컵 우승 현장 속으로🏐

역대급으로 치열했던 2023 KOVO컵 결승 현장, 그 뜨거웠던 열정 속으로 초대합니다!
[ GSC+ Story ─ 4 ]

푸른 지구를 만드는 GS칼텍스의 <채식 한 끼>

지구를 위해 채식이 필요한 시점! GS칼텍스와 함께 오늘 하루 채식 한 끼 어떠세요?
[ Youtube-암요에너지 ]

[에너지식백과] 정유공장도 건강검진을 한다! 대정비작업(TA)에 대한 모든 것

정유사에게는 숙명과도 같은 존재, 대정비작업(TA)! T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영상으로 살펴볼까요?
[ Youtube-암요에너지 ]

[에너지식백과] 전세계 비행기의 탄소중립을 책임질 구원투수, 바이오 항공유🛢️

최근 전세계가 주목하는 바로 그 연료! 바이오 항공유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 전문가 칼럼 ]

[ 전문가 칼럼 ─ 1 ]

성공적인 업무 마무리의 디테일

성공적으로 업무를 끝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경희대 김영헌 교수와 함께 일을 제대로 마무리하는 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 전문가 칼럼 ─ 2 ]

균형재정유가, 그리고 절박한 사우디

하향하는 구제 유가 속 사우디의 ‘균형재정유가’ 결정. 이리저리 얽힌 산유국들의 상황을 쉽게 알려드려요.

[ 이달의 뉴스 ]

2023년 8월 뉴스브리핑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