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2023년 9월 매거진, 더 멀리, 더 혁신적으로 : 협업의 힘

GS칼텍스 -

“생각과 노력을 집단의 뇌에 녹여, 혼자 일할 때보다 더 나은 결과를 낳으려는 의지와 능력”

<협업의 시대> 저자 테아 싱어 스피처는 협업에 대해 위와 같이 정의합니다. 저자의 분석에 따르면 협업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실리콘밸리 사람들의 상당수가 차이의 수용, 전사적 목표 이해, 진정한 의사소통을 향한 욕구 등의 공통적인 특징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조직의 성과에 기여하며 ‘더 나은 결과’를 이룰 수 있는 발판에는 바로 개인의 역량을 극대화하는 힘인 ‘협업’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는 것이죠. 언택트 문화가 대세가 되며 소통 단절의 시대가 불가피하다고 하지만, 함께 일하고 가치를 증진시키는 노력은 성공적인 협업을 실현하기 위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함께 가면 더 멀리, 더 혁신적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입니다. 모처럼 긴 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GS칼텍스 2023년 9월 매거진, 더 멀리, 더 혁신적으로 : 협업의 힘

[ GSC+ Story ]

[ GSC+ Story ─ 1 ]

탄소중립시대, CCS에서 발견한 정유업계의 미래와 도전

저탄소 시대, 정유업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일까요? 정유업계의 새로운 미래를 지금 확인하세요.

[ GSC+ Story ─ 2 ]

새로운 Digital Journey의 시작, <제1회 DX Day> 속으로!

DX 문화 확산과 정착을 위해 기획된 제1회 DX Day. 그 뜨거웠던 현장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GSC+ Story ─ 3 ]

2023년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5편 추천

길고 긴 올해 추석 황금 연휴, 가족끼리 둘러앉아 보기 좋은 영화 5편을 추천해드립니다!

[ GSC+ Story ─ 4 ]

나와 지구의 에너지를 더하는 우리는 <에너지플러스 크루> 입니다

지속가능 세상을 위한 GS칼텍스의 ESG 액티비티 크루, “에너지플러스 크루”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Youtube-암요에너지 ]

[에너지식백과] 전세계 저탄소 산업의 뜨거운 감자, RE100을 소개합니다!

글로벌 기업들이 앞다투어 참여하는 범지구적 캠페인, RE100에 대한 이모저모를 지금 알아보세요.

[ Youtube-암요에너지 ]

[유,마이웨이] 일상 속 연료, 휘발유&경유는 어떻게 생산될까요?🛢️

우리의 삶을 돌아가게 만드는 필수 연료, 휘발유와 경유의 구체적인 생산 과정을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전문가 칼럼 ]

[ 전문가칼럼 ─ 1 ]

2022년 통계로 보는 한국의 에너지 경쟁력은?

2022년 BP 통계 속 세계 에너지 경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어보세요.

[ 전문가 칼럼 ─ 2 ]

IEA와 함께 살펴보는 석유시장 5년 중기 전망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 에너지 시장에서 석유 시장의 전망은 어떻게 될까요?

[ 이달의 뉴스 ]

2023년 9월 뉴스브리핑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