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2023년 7월 매거진, ‘나’를 발견하는 진정한 휴식

GS칼텍스 -

인류 역사상 최고의 천재 중 하나로 손꼽히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때때로 손에서 일을 놓고 휴식을 취해야 한다. 잠시 일에서 벗어나 거리를 두고 보면 자기 삶의 조화로운 균형이 어떻게 깨져 있는지 분명히 보인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우리는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때때로 ‘나’를 잊어버리곤 합니다. 그동안 지쳐있던 ‘나’를 돌아보며 마음을 다듬고 여유를 챙기면 다음 정진을 위한 에너지를 비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름 무더위가 한창입니다. 곧 시작되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는 진정한 휴식을 통해 ‘나’를 정비하고, 내 삶을 의미있게 만들어주는 긍정적인 원동력과 열정을 생각하며 다음 정진을 위한 또다른 회복의 시간을 갖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 GSC + Story ]

GS칼텍스 2023년 7월 매거진, ‘나’를 발견하는 진정한 휴식
[ GSC+ Story ─ 1 ]

1회용품 ZERO 챌린지, GS칼텍스도 함께해요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 우리 안에 있습니다. 지구를 위한 GS칼텍스의 노력들을 지금 만나보세요.
[ GSC+ Story ─ 2 ]

역대 최대 규모! 2023년 TA 이야기

59일간의 대장정으로 마무리된 2023년 턴어라운드(TA). 어떤 의미와 성과가 있었는지 살펴보세요.
[ GSC+ Story ─ 3 ]

장벽을 허물어 혁신을 이룩하다. ‘제2회 GS그룹 해커톤 : BREAK THE WALL’

뜨거운 열정으로 혁신을 일궈낸 제 2회 GS 해커톤. 그 치열했던 무박2일 현장 속으로 출발~!
[ GSC+ Story ─ 4 ]

Deep Transformation과 함께한 2022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2022년 GS칼텍스가 달성한 ESG 경영의 성과를 지금 확인해보세요!
[ GSC+ Story ─ 5 ]

지구를 살리는 즐거운 습관, 지구톡톡!

새롭게 시작되는 지구톡톡 캠페인과 함께 일상 속에서 쉽고 즐겁게 지구를 변화시켜보세요!
[ Youtube-암요에너지 ]

[에너지식백과 쇼츠] EU 탄소국경세, 1분으로 요약해드립니다.

최근 전세계를 Hot하게 만든 EU의 탄소국경세 제도. 쇼츠로 간단하게 알아보세요.
[ Youtube-암요에너지 ]

[유, 마이웨이] 세상을 더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윤활유 변신 과정 공개합니다.

원유가 윤활유로 변신하는 놀라운 과정, [유, 마이웨이]에서 생생한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전문가 칼럼 ]

[ 전문가 칼럼 ─ 1 ]

전기차 시장의 확대 속 석유 수요의 미래는?

빠르게 확장되는 전기차 시대에 석유 시장은 어떻게 변하게 될까요? 지금 전문가 칼럼으로 알아보세요.

[ 이달의 뉴스 ]

2023년 7월 뉴스브리핑

GS칼텍스 뉴스레터 구독신청

에너지 산업 이슈, 석유 관련 기초 지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